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0화까지 달린 후기(feat.정주행 실패!)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0화까지 달린 후기(feat.정주행 실패!)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0화까지 달린 후기 (feat. 정주행 실패!) 오 나의 귀신님 연출 유제원 출연 박보영, 조정석, 김슬기, 곽시양, 임주환, 박정아, 이대연, 강기영, 최민철, 오의식, 이정은, 신혜선, 이학주, 김성범 방송 2015, tvN 하고 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것은 다른 건데. 나봉선 우울모드일 때 우물거린 말 가볍게, 딴짓하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 딴짓하면서 볼라고 틀었는데 딴짓 안하고 자꾸 보고만 있게하는 드라마. 이 드라마의 매력은, 저도 모르게 웃음이 퐁퐁 나오게 한다는 점이다. 아빠 미소짓고 눈꼬리를 휘며 웃고있는 내 모습을 발견했다. 통통 튀는 발랄함과 활기넘치는 즐거운 모습이 전염된다. 드라마 보면서 밝은 분위기가 전염된달까. 시청률이 생각보다 낮았네..? 2015년의 드라마를 5년 후에 보았지만 그다지 괴리감이 느껴지지 않았다. 정주행을 완료하지 못하고, 10화까지만 보았는데 기억에 남는 명대사는 크게 없다. 가볍게 킬링타임용으...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로맨스드라마 #드라마오나의귀신님 #로맨스드라마 #오나의귀신님 #오나의귀신님정주행 #오나의귀신님정주행후기

원문링크 :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0화까지 달린 후기(feat.정주행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