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 들이고 내 책 쓰기 무료 특강(by일과삶)' 수강 후기!(+부크크 이용방법)


'돈 안 들이고 내 책 쓰기 무료 특강(by일과삶)' 수강 후기!(+부크크 이용방법)

돈 안들이고 내 책 쓰기 무료 특강(by 일과삶) 수강 후기! (+ 부크크 이용방법) 이번년도 목표는 밥이 되든 죽이 되든 내 책 내보기.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우선은 비용 부담이 적고, 방법이 어렵지 않은 부크크로 접근하고 있다. 마침 브런치 작가인 일과삶 님의 라이브 강의 소식을 듣고 3월 26일 7시50분, 약 한시간 동안 온라인 강의를 들었다. (강의 내용이 있는 유투브 영상은 포스팅 하단 참고!) 강의를 들으면서 부크크로 책을 내는 전체적인 과정에 대해 숙지할 수 있었고, 원고가 있을 경우 책을 만들어내기까지 어느정도 기간이 소요되는지, 유통은 어떻게 되는지, 비용이 드는 부분은 어떤 측면인지 알 수 있었다. 어도비 커텍트 Adobe connet 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강의가 진행되었고, 7시 50분부터 8시까지 약 10분간은 프로그램 연결에 문제가 없었는지 체크 후 8시부터 강의가 진행되었다. 수용 인원관련 어도비 커넥트의 오류가 있었지만 다행히 내 화면에는 문제가 ...


#돈안들이고내책쓰기 #부크크 #부크크로책내기 #부크크이용방법 #브런치작가 #일과삶 #장윤영작가 #책만들기

원문링크 : '돈 안 들이고 내 책 쓰기 무료 특강(by일과삶)' 수강 후기!(+부크크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