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톡 :: 스마트폰 영상 편집 강의 정주행 중! (feat.키네마스터, 이민성쌤)


클래스톡 :: 스마트폰 영상 편집 강의 정주행 중! (feat.키네마스터, 이민성쌤)

클래스톡 :: 스마트폰 영상 편집 강의 정주행 중! (feat. 키네마스터, 이민성쌤) 이번 주말도 캠핑 + 딩굴딩굴의 연속이었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틈틈히 듣고 있는 #클래스톡 영상편집 강의.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 키네마스터 어플을 클래스톡 강의를 들으며 처음 알았기에 키네마스터를 사용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동영상편집? 스마트폰 하나면 끝! feat.키네마스터 동영상편집? 스마트폰 하나면 끝! feat.키네마스터 | 안녕하세요~ 키네마스터 강사 민성쌤입니다! 지금은 영상의 시대이다보니 나만의 영상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키네마스터' 클래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시작을... www.classtok.net 아직 후기는 많지 않지만, 미션하는 재미가 게임 레벨업 하듯 즐겁다는 말이 이해가 간다! PC를 이용해서 영상편집을 하거나 고차원의 프로그램을 쓰는 것은 입문자에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쓰는 #키네...


#동영상만들기 #스마트폰영상편집 #영상편집 #영상편집강의 #이민성 #클래스톡 #클래스톡어플 #키네마스터 #키네마스터강의

원문링크 : 클래스톡 :: 스마트폰 영상 편집 강의 정주행 중! (feat.키네마스터, 이민성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