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감기 병원갔더니 중이염?!(with 육아책 3살까지 아기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아기 감기 병원갔더니 중이염?!(with 육아책 3살까지 아기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육아책 <3살까지 아기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를 참고함 아기 감기 병원갔더니 중이염? 콧물로 시작한 아기 코감기가 며칠 지속됐다. 처음에는 코만 줄줄 흘렀는데, 약을 먹어도 쉽사리 낫지 않더니 갑자기 고열 증상이 추가됐다. 밤새 열이나고 다음날은 미열이 났다. 그 다음날은 고열이 나진 않았지만 또 코가 줄줄나고, 약간의 기침 증상이 추가 됐다. 아기 감기 증상인데, 병원을 가야할까 말아야할까? 감기걸릴 때마다 병원을 가도 되는걸까? bermixstudio, 출처 Unsplash 아기가 아플 때마다 늘 고민이 된다. 남편과 이야기를 나눈 끝에 병원에 가기로 했다. 그 이유는 최근에 읽은 <3살까지 아기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책에서 봤던 구절이 생각났기 때문. 아기감기 병원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읽은 부분 우리가 감기에 복용하는 약들은 특정 바이러스를 죽이는 약이 아니라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약이라고 한다. 그 기간동안 좀 더 수월하게 보내기 위해서 약을 먹기에, 감기...


#3살까지아기건강보다중요한건없습니다 #아기감기 #아기중이염 #아기중이염증상 #육아서 #육아책

원문링크 : 아기 감기 병원갔더니 중이염?!(with 육아책 3살까지 아기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