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사는게 지칠때 - 진정한 휴식(남궁원/내일은 더 반짝일거야 중에서)


힘들때, 사는게 지칠때 - 진정한 휴식(남궁원/내일은 더 반짝일거야 중에서)

힘들때, 사는게 지칠때 - 진정한 휴식 남궁원 / 내일은 더 반짝일거야 중에서 진정한 휴식 애써 부여잡으며 노력하지만 점점 더 힘이 빠진다면 나태해진 게 아니라 많이 지친 거다. 좋아하던 일들도 재미가 없어지면 모든 일이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면 게을러진 게 아니라 많이 힘든 거다. 그리고 자주 눈물이 나고 쉽게 기분이 우울해진다면 내 잘못이 아니라 마음이 아파서 그런 거다. 그럴 때는 무작정 걸어라. 주위 신경 따위 쓰지 말고 시간도 정하지 말고 대충 챙겨 입고 길을 나서라. 그렇게 매일 걷다 보면 내 인생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 기분 전환이 되고 활기가 생기기 시작한다. 그렇게 지칠 때까지 걷고 아무 생각 없이 푹 잠들어라. 하루하루 달라지는 나의 모습에 또 한번 밝은 희망이 보일 테니. - 남궁원의 <내일은 더 반짝일 거야> 책 중에서 - 요즘 <내일은 더 반짝일거야> 책을 읽으면서 참 위로를 많이 받는다.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기도 하고... 살면서 한번쯤 저런 말들이 필요할...


#남궁원 #내일은더반짝일거야 #사는게지칠때 #작가남궁원 #좋은글귀 #힘들때 #힘들때읽는책

원문링크 : 힘들때, 사는게 지칠때 - 진정한 휴식(남궁원/내일은 더 반짝일거야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