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NFT/Metaverse)블록체인 몬스터 헌트(Blockchain Monsters Hunt)에 대해 알아보자.


(P2E/NFT/Metaverse)블록체인 몬스터 헌트(Blockchain Monsters Hunt)에 대해 알아보자.

여러 김치 커뮤니티에서 돈 넣고 돈 먹기 꿀통으로 연일 화제를 몰던 크립토마인즈, BNB 히어로즈 등이 신고가 대비 90% 이상 폭락하며 많은 투자자의 Auto-K를 시전하게 만들었습니다. 엑시 인피니티와 같이 극소수의 케이스를 제외하면 이미 오를 대로 오른 P2E 코인은 높은 확률로 폭락을 경험하게 됩니다. 사실 코인 시장에 -90%는 그리 대수로운 일이 아닙니다. 조 단위의 시총을 가진 메이저 코인의 반타작 무빙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니 말이죠. 이러한 일들이 비일비재하니 대부분의 코인 투자자는 공통된 신념이 있습니다. 이른바 '존버'. 존1나게 버티면 한 번은 먹여준다. 과연 그럴까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비트..........

(P2E/NFT/Metaverse)블록체인 몬스터 헌트(Blockchain Monsters Hunt)에 대해 알아보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2E/NFT/Metaverse)블록체인 몬스터 헌트(Blockchain Monsters Hunt)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