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금리 인상기 노는돈을 어디에 파킹하면 좋을까? (feat. 토스뱅크 네이버통장 미래에셋대우)


(꿀팁)금리 인상기 노는돈을 어디에 파킹하면 좋을까? (feat. 토스뱅크 네이버통장 미래에셋대우)

※ 긴급 속보 입니다. 여러분 혹시 노는 돈, 여윳 돈 어디에 두시나요? ※ 혹시 그냥 #예금통장 이나 #수시입출금통장 등 은행에 두시나요? 아니면 증권사 #cma통장 #예수금 에 묵혀두시나요? 설마 #현금 들고계시진 않죠? 저는 예수금 100만원이라도 남으면, 소액이라도 매일 #토스뱅크 #파킹통장 으로 넘겨서 아래와 같이 00시 이후에 이자를 몇백원이라도 챙기는 편이에요.. (너무 짠내나죠? ㅠㅠ 얼마를 벌어야 이짓을 안할까요) 그런데, 이 통장은 세전 2% 구요. 이것보다 높은 이자를 주는 #수시입출금 통장이 있습니다!!!!!!!!!!!!!!!!!!!!!! 게다가, 8/29 부로 #이자 가 높아져서 아주~ 따끈따끈한 뉴스죠. 요렇게 방금전에 알람이 왔그등요~ #미래에셋 #네이버통장 #미래에셋네이버통장 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죠. 1 천만원 이하 : 세전 2.55% 1 천만원 초과 : 연 2.1% 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수시입출금이라 넣었다 빼셔도 되요. 다만, 토스와는 달리 일...


#cma통장 #예수금 #이자 #재테크 #재테크정보 #재테크추천 #증권사cma계좌 #토스뱅크 #파킹통장 #예금통장 #예금추천 #수시입출금통장 #네이버 #네이버멤버십 #네이버쇼핑 #네이버통장 #네이버페이 #미래에셋 #미래에셋네이버통장 #수시입출금 #현금

원문링크 : (꿀팁)금리 인상기 노는돈을 어디에 파킹하면 좋을까? (feat. 토스뱅크 네이버통장 미래에셋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