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1 (책리뷰 / 후기 / 소설 쓰기 첫단계 열과 성을 더한 서평, 책요약)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1 (책리뷰 / 후기 / 소설 쓰기 첫단계 열과 성을 더한 서평, 책요약)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저자 김은재 출판 오유아이 발매 2020.11.25. 안녕하세요! 오늘 읽은 책은 "작가가 되고 싶다면" 한번쯤 읽어봐도 좋을, 김은재 작가님의 소설 / 웹소설 / 시나리오 / 동화 창작에 도움되는 꿀팁 저서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입니다. (전 10대는 아닙니다; ㅎ) 저의 최종 목표는 결국,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읽으며 소비할 컨텐츠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를테면 송희구 작가처럼요. 가장 즐겁고, 유익하며, 재미있게 읽었던 그의 책 김부장 이야기 3세트는, 제 귀감이 되어주었고 저도 아래 책의 저자처럼,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고, 누군가의 우상이자, 누군가에게 멘토가 되어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제가 부동산에 관심을 갖게된 것도, 투자 재테크 관련 책을 읽는 것도 비슷한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2 3 / 3권세트 저자 송희구 출판 서삼독 발매 2021.08...


#10대에작가가되고싶은나 #월200도못벌면서집부터산31살이서기이야기 #이서기 #작가 #저자 #저자의삶 #창작의고통 #책읽기 #캐릭터만드는법 #투자의신 #시놉시스 #스토리텔링 #글쓰기 #기승전결 #김은재 #멘토 #문장잘쓰는법 #박성현 #서울자가에대기업다니는김부장이야기 #송희구 #스토리 #플롯짜는법

원문링크 : 10대에 작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1 (책리뷰 / 후기 / 소설 쓰기 첫단계 열과 성을 더한 서평, 책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