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1주차, 네이버 카카오 52주 신저가 물타기, 세계증시 갈팡질팡 살려는 주려나)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1주차, 네이버 카카오 52주 신저가 물타기, 세계증시 갈팡질팡 살려는 주려나)

아니 이런 실업률 지표때문에 나스닥 -3.8%? 여기서 더 빠질게 있어 주식아? 그만훼진짜로.. 영국의 미래에 달린 세계 증시? 유럽이 이렇게 영향을 많이 주는 나라였나? 이거에 더해서 킹받는 네이버, 카카오 이런 금리인상시기에 무슨 미국판 당근마켓을 매수한다고.. 카카오는 도대체 왜떨어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오늘도 끄적여봅니다 금주 요약 이 사진은 일전에 강원도 여행을 가서 새벽에 와인을 마시며 일출 감성에 취해 찍은 사진입니다. 이처럼 현재의 시장상황은 동트기 직전이라고 생각되어 선정한 오늘의 대표 샷.. 그리고 요약 이틀의 폭등은 나의 희망회로를 돌리게 만들었고 잠시나마 한강뷰에 사는 꿈을 꾸었다... 정말 잠시나마.. https://www.youtube.com/watch?v=2AJAq6JZrug&t=2731s 저와 굉장히 비슷한 사례가 있길래 스크랩... 제가 자주보는 박병창 부장님의 썰전.. 9월 고점에서 거즌 13%나 빠졌다가 10월 시작하자마자 이틀동안 6%를...


#재테크수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1주차, 네이버 카카오 52주 신저가 물타기, 세계증시 갈팡질팡 살려는 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