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의 유혹 주식 투자에 대한 지각심리학적 이해를 해보자, 껄무새 필독 서평!


차트의 유혹 주식 투자에 대한 지각심리학적 이해를 해보자, 껄무새 필독 서평!

차트의 유혹 저자 오성주 출판 한국경제신문 발매 2022.01.03. 팔걸, 사지 말걸, 좀 더 기다릴걸. 혹시 잇님도 "껄무새" 입니까? 나는 왜 항상 고점에서 물릴까? 라는 궁금증이 이 책을 안볼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비록 늦은 깨달음이지만, 한걸음에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근데 주식시장 너무하네요 끝도없이 빠지네요.. 아..ㅠㅠ 책의 표지와 뒷면! 조금 누르스름한 표지가 아쉽(?)지만, 내용은 알찰 것이라 기대해보자. 한국경제신문 한경 BP 출판. 뭔가 믿음직. 오성주 작가, 교수님이시네요! 저의 주식 현황을 심리 지각적으로 분석해주실... 답은 과연 있을 것인지? 혹시, 저처럼 1년 이상 물린 종목이 태반이신가요? 2020년 3월 최악의 수익률을 보인 2030 남성 투자자들. 그 속에 제가 있는데, 이는 잦은 매매와 투자의 중독성 때문이었던 것입니다. 저자는, 단기투자 자체를 나쁘게 보시지 않으며 이에 초점을 맞추어 지각심리학적 관점에서 주식매매 행동을 살펴봐주신다....


#재테크서평 #주식투자 #지각심리학 #차트의유혹

원문링크 : 차트의 유혹 주식 투자에 대한 지각심리학적 이해를 해보자, 껄무새 필독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