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피부관리] 아름다운 연구소 방배동 리포브 마스터를 통해 얼굴에 광을내보자!


[이수역피부관리] 아름다운 연구소 방배동 리포브 마스터를 통해 얼굴에 광을내보자!

오늘도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 피부관리에 진심인 남자 블로거가 추천하는 찐 관리맛집을 소개드림! 이건 진짜 비밀인데, 이수역에 이런 성지가 있었다니.. 이제 알아서 아쉬울 따름.. 아름다운 연구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길 4 대진빌딩 4층 402호 아름다운연구소 Tel : 0507-1358-0120 (네이버지도 확인) 영업시간 : 10:00 ~2 0:00 가장 빨리 가는법 ㄴ이수역 5번출구 나와서 도보 5분 내외 이수역 역세권인데 주차하실분은 없겠죠?? 여기 이수 사당은 차끌고 다니기 너무 헬 ㅠㅠ 주차는 미리 연락달라고 하시네요 서초 방배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연구소'는 서초지역 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피부관리샵임다! 정말 청결하고 깔끔한느낌의 인테리어, 24시간 공기청정기 가동으로 실내가게의 내부가 쾌적하며, 대학에서 피부미용을 가르치는 겸임교수 이론과 실력을 갖춘 15년이상 경력의 전문가이시고 얼굴 윤곽관리가 정말 어려운건데 얼굴 윤곽관리 전문 피부관리 원장님! 외관 부...


#강남피부관리 #리포브 #리포브스틱 #방배동피부관리 #이수역피부관리

원문링크 : [이수역피부관리] 아름다운 연구소 방배동 리포브 마스터를 통해 얼굴에 광을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