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1월 4주차, 공모주 또 열풍? 신년랠리의 종지부를 찍고있는건가, 경기 연착륙 희망이 보이나?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1월 4주차, 공모주 또 열풍? 신년랠리의 종지부를 찍고있는건가, 경기 연착륙 희망이 보이나? )

루시드 43% 테슬라 11% 급등 실화인가요? 사우디 국부펀드 인수 후덜덜덜 초특급 호재가 떴는데도 -75퍼 실화녀?! FOMC는 이제 0.25 BP 인상이 컨센서스로 자리잡고 있는듯 하온데.. 과연 파월께서 찬물을 끼얹어주실지요 기름을 부어 불을 붙여주실런지요? 코스피 2500이 목전이라니요. 왜 제 계좌는 여전히 시퍼렇게 멍이 들어있을까요? ㅎㅎ 물론 평가이익으로 1천만원 넘게 상승해서 기분이 매우 좋은 한주입니다. 실현손익도 소소하게 챙겼구요!! 꾸준히 이렇게만 올라주세요. 진짜 강환국 작가님 말처럼 4월 찍고 다 팔어버릴거에용! 부동산 해야지!! 중국의 대만 침공은 정말 러시아 우크라이나 수준을 넘어선 인플레이션과 증시 폭락을 가져오지 않을까 싶어요! 금주 요약 온다.. 다시 상승의 열기가 뜨겁다... 부동산 사게 해주세요 지금 많이 떨어졌다는데, 사고싶어요 이렇게 한 15일만 가자. 주식 다신 안할게!! 금리 고점 찍고 이제 내려갈일만 남았나? 서울 아파트 50% 폭락?! ...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1월 4주차, 공모주 또 열풍? 신년랠리의 종지부를 찍고있는건가, 경기 연착륙 희망이 보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