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고기집] 화로로에서 LA갈비구이의 찐맛을 느껴보자! 역삼동 최고 존맛집!


[강남역고기집] 화로로에서 LA갈비구이의 찐맛을 느껴보자! 역삼동 최고 존맛집!

오늘도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 돼지고기 소고기 고기류 다 타파하는 고기에도 진심인 블로거가 추천하는 강남역 찐 맛집을 소개드림! 이건 진짜 비밀인데, 신분당선 강남역 쪽 맛집으로 이런 성지가 있었다니.. 이제 알아서 아쉬울 따름.. 화로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3길 17 화로로 Tel : 0507-1485-9092 (네이버지도 확인, 제로페이 가능) 영업시간 : 월~금 11:00~23:00 / 토~일 12:00~23:00 가장 빨리 가는법 ㄴ강남역 신분당선 4번출구 나와서 도보 5분 주차하실분은 없겠죠?? 제가 또 회식 맛집 고기맛집에 진심이지 않습니까.. 이건 진짜 찐추천이에요!! 믿고 봐주세요!!!! 외관 부터 너무나 깔쌈하고 신박한 느낌으로다가 디자인을 잘해놓았어요..기대만빵 (원래 맛집이었는데, 리모델링 했나봐요!!) 자 여러분의 이목을 집중시킬 소리부터 ASMR 가시죠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굽는 소리 대박이죠? 이쯤되면 왜 LA갈비가 LA갈비가 되었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


#강남역갈비 #강남역고기집 #역삼동고기집

원문링크 : [강남역고기집] 화로로에서 LA갈비구이의 찐맛을 느껴보자! 역삼동 최고 존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