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책서평 / 후기]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대기업 김부장 송희구 작가가 또하나 나의 취향을 저격했다!


[재테크 책서평 / 후기]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대기업 김부장 송희구 작가가 또하나 나의 취향을 저격했다!

나의 돈많은 고등학교 친구 슈퍼리치가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평소 너무 좋아하는 송희구 작가의 신작이라 바로 구매후 읽었다! 30만 베스트셀러 작가 짱짱,, 내 우상!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저자 송희구 출판 서삼독 발매 2023.04.28.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 인생 책 제 인생책을 이은 또다른 재미있는 송희구 작가의 책! 오늘도 독자의 입장에서 궁금해하실 질문들의 답을 찾는 형태로 책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는 원래 돈이 많았나? 2) 부자가 되려면 뭐가 달라야 할까? 3) 나는 지금 잘 하고 있나? 여타 다른 것이 질문이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스포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서론 줄거리 요약 본문 중 인용 나의 느낀점 후기 요약 '부'란 올바른 습관이 반복된 결과일지도 모른다. 시그니엘 사는 광수(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가 말했다. 맞다. 이것이 내(내꿈은한강뷰)가 성실하게 살고 있는 이유이며...


#송희구작가 #재테크서평 #재테크수기 #주식투자 #투자소

원문링크 : [재테크 책서평 / 후기] 나의 돈 많은 고등학교 친구, 대기업 김부장 송희구 작가가 또하나 나의 취향을 저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