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킹베드 게스트룸 후기 (+주차, 숙박권, 뷰 외)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킹베드 게스트룸 후기 (+주차, 숙박권, 뷰 외)

Courtyard by Marriot Seoul Pangyo | King bed, Guest 교통이 편하고 접근성이 좋아 언제나 투숙할 수 있는 서울의 호텔들과 달리, 경기도권으로만 벗어나더라도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오늘 소개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도 마찬가지다. IT기업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판교는 그래비티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등 현대적이고 힙한 감성들의 호텔들이 줄지어 들어오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신도시답게 정돈된 구역이 주는 마음의 편안함도 있지만, 주말이나 휴일이면 직장인들이 모두 빠져나가고. 북적거릴 것만 같던 빌딩 숲에서 느끼는 고요함이 선사하는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휴식으로 기억에 남을 것이다. 체크인Check-in 신분당선과 경강선이 지나는 판교역에서 도보로도 이동할 수 있지만, 자가용을 이용한다면 보다 편히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건물들과 높이가 비슷한 편이라 호텔이 눈에 띄는 편은 아닌데, 유리로...


#숙박권 #스테이케이션 #코트야드메리어트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판교 #코트야드메리어트판교 #호캉스

원문링크 :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킹베드 게스트룸 후기 (+주차, 숙박권, 뷰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