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온라인몰만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이유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라운딩)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온라인몰만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이유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라운딩)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골프장이 의류 업계에 진출? 아니야 그 반대. 패션업 대부가 골프장 개장 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한섬 창업자 정재봉 회장이 2012년 한섬을 현대백화점에 매각한 자본으로 만들었어요. 한섬은 타임, 마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던 의류업 전문 기업이죠. (타임옴므 들어보셨죠?) 정재봉 회장은 아름다움을 보는 눈 심미안이 탁월한 것 같아요. 사우스케이프 골프장도 엄청 아름답거든요. (스크롤 내리시면 남해 사우스케이프 후기 볼 수 있어요. 그린피 등 가격 포함)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는 한섬(타임, 마인) 창업주가 런칭했어요. 한섬을 매각하고, 계약조항 때문에 의류사업은 영위할 수 없어서 골프장에 집중하다가 10년이 지난 작년부터 의류사업을 확장할 수 있었죠. 그래서 지금까지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오프라인 매장이 잘 보이지 않았던 거에요. 없었던 게 아니라, 제약이 있어서 적었던거죠.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골프웨어 사업을 확장합니다.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런칭은 2018년)...


#남해사우스케이프1박2일 #사우스케이프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cc캐디피 #사우스케이프cc카트피 #사우스케이프cc그린피 #사우스케이프cc #사우스케이프 #메종사우스케이프 #남해사우스케이프cc #사우스케이프온라인몰

원문링크 :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 온라인몰만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이유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2일 라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