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서울 - 울산 하이에어 결항 어떻게 해야 하나 (feat. 마음가짐의 중요성)


[설 명절] 서울 - 울산 하이에어 결항 어떻게 해야 하나 (feat. 마음가짐의 중요성)

설 명절이 다가왔고, 필자는 미리 약 1달 전부터 내려가는 비행기 편을 예약했었기에 마음 놓고 예약 날짜까지 기다리고 있었다 (23년 1월 20일 비행기 편) 그런데… 갑자기 예약일 바로 하루 전 오후에 아래와 같이 결항이라는 안내 문자를 받.. 사실 처음엔 믿기지 않았다 ‘이제 설날이고, 항공편이나 다른 교통편도 없을 텐데, 결항? …’ ‘적어도 대체 항공편은 마련해 주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컸다 일단 알아봐야 하니, 항공 & KTX & 버스편 다 알아보았다 하지만, 명절이다보니 당연히 표가 없었다 일단 그래도 자초지종은 하이에어에 전화해서 들어보아야겠다 하이에어 결항 고객센터 아니나 다를까 승객들 전화가 빗발쳤었나 보다! 전화연결이 힘들었다 한 15분 넘게 기다리다 통화가 연결되었다 상담원:“ 죄송합니다. 금일 오전에 안전점검을 하였고, 정비팀에서 운행을 못한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21~30일까지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나 : 그럼 대체 편은 없는 건가요? 상담...


#결항시대처방법 #비행기놓쳤을때 #하이에어결항

원문링크 : [설 명절] 서울 - 울산 하이에어 결항 어떻게 해야 하나 (feat. 마음가짐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