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맛집, [물고기들의 고향] 동갑내기 부부 어죽집에 몸보신하러 갑니다.


안성맛집, [물고기들의 고향]  동갑내기 부부 어죽집에 몸보신하러 갑니다.

안성을 지날 때마다 찾게되는 #안성맛집이 생겼어요. 처음에는 #어죽집이라고 해서 가고 싶지 않았어요. "어죽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어죽이면 비린내 대박이겠네..." 이런 생각이었지요. 물고기들의 고향 전경 및 주차장 그런데 억지로 끌려가다시피 했던 그곳에서의 어죽 첫 경험!! "와우 어죽이 이렇게 깔끔할 수 있을까?" 처음으로 맛본 물고기들의 고향에서의 어죽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완전 깔끔하게 비웠지요. ^^ 안성맛집 어죽집이라고 부르는게 당연하더라구요. 깔끔하고 담백함 그 자체더라구요. 물고기들의 고향에서 처음 맛본 어죽 그래서 안성을 지날 때마다 안성맛집인 물고기들의 고향을 다시 찾게 되더라구요. 담백한 어죽맛이 그리워질 때, 몸보신하고 싶어질 때마다 일부러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남편님과 함께 가는 경우가 가장 많았는데 늘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찬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동갑내기 부부 어죽집이라고 소개해 주시더라구요. 동갑내기 부부도 인상이 깊은데 동갑내...


#동갑내기부부어죽집 #몸보신 #물고기들의고향 #새우강정 #안성맛집 #안성맛집이 #안성어죽집 #어죽집이라고

원문링크 : 안성맛집, [물고기들의 고향] 동갑내기 부부 어죽집에 몸보신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