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포차코를 원하는 저의 산리오 "마이포카쮸_딸기맛, 밀크맛" 구매 후기!!


[편의점] 포차코를 원하는 저의 산리오 "마이포카쮸_딸기맛, 밀크맛"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 ) 산리오 중에서 포차코에 빠져 포차코가 있는 랜덤이나 포차코를 왕창 사서 모으고 있는 저에게 포차코가 들어있다는 소식을 듣고!!! "마이포카쮸_딸기맛, 밀크맛"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밀크맛, 딸기맛 2가지가 있어서 2가지를 1개씩 사왔습니다. 더 많이 사 오고 싶었지만 욕심을 버리고 2개만 사 왔습니다.!!! 먼저 밀크 맛부터 보실까요??ㅎㅎㅎ 포차코만 내 눈에 보이는 포차코러버의 매직~~ 카라멜을 꺼내보니 카라멜 위에 포토카드가 있습니다. 포토카드는 이따가 열어보고 카라멜을 먼저 보시죠.~~ 밀크카라멜~~ 여러분들이 아시는 카라멜인데 더 맛있어요.!!!! 그럼 포토카드를 보실까여???!!!!! .................. 예??????............. 누구세요.........????????? 다음으로 딸기맛입니다.~~ 딸기 포차코가 더 기여워ㅠㅠ 뭐야ㅠㅠ 진짜 기여워ㅠㅠ 딸기맛~~ 딸기맛 카라멜 말 그대로 딸기맛 카라멜입니다. 맛있는데 저는 밀크맛...


#ㅠㅠ #산리오 #산리오마이포카쮸 #산리오포토카드 #편의점마이포카쮸 #편의점마이포카쮸포토카드 #편의점산리오 #편의점산리오마이포카쮸 #편의점포토카드마이포카쮸 #포차코 #포차코원해요 #포토카드 #배드바츠마루 #밀크맛마이포카쮸 #내돈내산 #너무슬퍼 #딸기맛 #딸기맛마이포카쮸 #마이포카쮸 #마이포카쮸딸기맛 #마이포카쮸밀크맛 #마이포카쮸산리오 #마이포카쮸편의점 #마이포카쮸포토카드 #밀크맛 #포토카드가안들어있다니

원문링크 : [편의점] 포차코를 원하는 저의 산리오 "마이포카쮸_딸기맛, 밀크맛" 구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