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추천도서 TOP7 (Feat. 대학생 추천도서 마케팅)


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추천도서 TOP7 (Feat. 대학생 추천도서 마케팅)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전에는 항상 도전하고자 하는 분야의 유명한 책을 여러 권 읽고 시작하는 편이에요. 제가 만약 20대로 다시 돌아가서 마케팅을 시작하기전에, 마케팅 관련된 책 7권을 먼저 읽어야 한다면, 어떤 책을 읽을지 선정해보았습니다! 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대학생분들이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 ) 포지셔닝 - STP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 이때의 P의 포지셔닝에 대한 책입니다. 워낙 마케팅 서적으로는 유명한 바이블 이어서 한 번쯤은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로지컬 씽킹 - 맥킨지 컨설팅에서 사용하는 논리적인 사고방식에 대한 책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할 때, 논리를 세우는 게 매우 힘들어서 읽었..........

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추천도서 TOP7 (Feat. 대학생 추천도서 마케팅)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추천도서 TOP7 (Feat. 대학생 추천도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