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구글, 다음, 줌에서 내 블로그 검색되게 하기!) with 키자드(티스토리 포함)


네이버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구글, 다음, 줌에서 내 블로그 검색되게 하기!) with 키자드(티스토리 포함)

오늘 블로그의 성장을 위하여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의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마무리하였다.티스토리의 경우 줌과 다음에서는 별도의 등록 없이 자동으로 검색이 되지만 네이버는 별도로 내 블로그를 해당 사이트에서 등록을 해주어야 글을 검색했을 때 내 블로그를 볼 수가 있다. 먼저 다음에서 내 네이버블로그가 검색 될 수 있도록 해 보자.위 링크를 통해 다음 검색등록으로 간다.방법은 간단하다. 블로그 등록에 체크한 후, 내 블로그 주소를 적고 쭉쭉 ~ 동의를 누르면 알아서 등록해 준다는 문구가 뜰 것이다. 이걸로 다음 검색등록은 끝. !이제 줌 Zum으로 가자. 여기까지 해야 해? 생각할 수도 있지만, 초보 블로거에게 방..........

네이버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구글, 다음, 줌에서 내 블로그 검색되게 하기!) with 키자드(티스토리 포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네이버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구글, 다음, 줌에서 내 블로그 검색되게 하기!) with 키자드(티스토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