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보홀 오션젯 시간, 가는법 : 세부 보홀 이동 (in out 비행기 다를 경우 여행)


세부에서 보홀 오션젯 시간, 가는법 : 세부 보홀 이동 (in out 비행기 다를 경우 여행)

OCEANJET 세부에서 보홀 가는법 오션젯 렉스펀 요즘 뜨는 Bohol의 인기에 힘입어, 에어서울이 이번 여름부터는 Boracay 대신 Bohol로 취항을 한다. 그렇게 되면 기존 제주항공의 독점이었던 직항 노선이 하나 더 추가되는 것. 여행자의 입장에서는 반길만한 일이지만, 아직 Boracay를 잊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한편으로는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은 바로 그, Bohol 얘기다. 인접해 있기에 기존의 필리핀 여행의 강자, Cebu와 같이 묶어서 갈 경우가 많은데, 보통 세부 in 보홀 out으로 일정을 짠다. 그럴 때 세부 보홀 이동을 위해 페리를 타야 되는데, 시간표부터 가격까지 정리해 봤다. 세부에서 보홀 오션젯 일단 klook이나 kkday에서 예약을 해야 되는데, 클룩 투어리스트석 20,800원 비즈니스석 30,600원 오전 6시 / 8시 20분 / 10시 40분 오후 1시 / 3시 20분 / 5시 40분 일자와 시간을 고르고, 좌석 유형을 고르면 된다...


#렉스펀 #세부보홀오션젯 #세부보홀이동 #세부에서보홀 #세부에서보홀가는법 #세부에서보홀시간

원문링크 : 세부에서 보홀 오션젯 시간, 가는법 : 세부 보홀 이동 (in out 비행기 다를 경우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