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ebo, Blender] Blender에서 두 물체 붙이기 + UV맵으로 texture입히기


[Gazebo, Blender] Blender에서 두 물체 붙이기 + UV맵으로 texture입히기

여기서 다룰 내용 1. 블렌더에서 두개 물체 붙이기 (두 구멍 이어 붙이기) 2. UV맵 이용해서 texture 입히기(전 포스팅들에서 다룬내용 1. Gazebo에 기본으로 제공 안되는 모델 구글 스케치업 이용해서 만들어 넣기 2. 만들어서 넣었는데 보이지 않는 물체가 있을때 -> 스케치업에서 수정 3. 3D 모델을 만들어서 Gazebo에 넣었는데 색이 이상하게 나올때 -> 블렌더 (Blender) 이용해서 수정 4. 보이지 않는 충돌 해결)오늘 사용한 모델: Dharmadhikari, M., Dang, T., Solanka, L., Loje, J., Nguyen, H., Khedekar, N. and Alexis, K., 2020, May. Motion primitives-based path planning for fast and agile exploration using aer..........



원문링크 : [Gazebo, Blender] Blender에서 두 물체 붙이기 + UV맵으로 texture입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