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고용노동부 점검 :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특별점검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안내] 고용노동부 점검 :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특별점검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고용노동부는 각 지청별로 고용장려금 사업별 의심유형을 토대로 추출된 전국 사업장 약 10,800개소를 지난 2022년 10월부터 내년 3월말까지 총 3차에 걸쳐 대대적으로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2022년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특별점검"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미 고용노동부에서는 지난 달부터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특별점검에 들어간 상태이며, 향후 일정에 따라서 총 3회에 걸쳐 1만개 이상의 사업장에 대하여 특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부정수급이 의심된다면 빠른 시간 내에 자진신고하여 향후 특별점검 시 더 큰 문제가 되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고용장려금 부정행위 정의 및 사례(예시)] ※ 부정행위란 :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고용안정 사업의 지원을 받았거나 받으려고 하는 행위(고용보험법 제35조)를 말하므로, 부정수급은 거짓이나 그 밖...


#고양노무사 #파주노무사 #청년장려금부정수급 #일산노무사 #운정노무사 #부정수급자진신고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노무사 #금촌노무사 #교하노무사 #고용장려금부정수급자진신고 #고용장려금부정수급상담 #고용장려금부정수급 #고용장려금 #고용유지지원금부정수급 #고용유지지원금 #고용노동부점검 #파주시노무사

원문링크 : [안내] 고용노동부 점검 : 고용장려금 부정수급 특별점검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