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소 소식] 대외표창 : 노무사 이학주 사무소 (고양노무사, 고양시 노무사)


[사무소 소식] 대외표창 : 노무사 이학주 사무소 (고양노무사, 고양시 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enomoosa(이노무사)" 입니다. 오늘은 노동법과 관련된 소식이 아닌, 저희 사무소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난 12/21(수), 저희 사무소가 소재하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에서 고양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2022년 기업인의 밤 행사'가 있었고 저 역시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기업인의 밤 행사 (맨 앞줄 가장 왼쪽에 있는 사람이 바로 저랍니다.) ^^ 부끄럽지만, 이번 기업인의 밤 행사에 참여하여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상'을 수상받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양상공회의소와 함께, '근로조건 자율개선 사업'에 매년 참여하다보니 수상자로 추천받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공인노무사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노사관계에 더 좋은 영향을 끼치기 위한 노력을 하라는 취지로 이번 표창을 받은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2022년 기업인의 밤 행사 고양시의회 의장표창 수상자 (맨왼쪽이 이노무사 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2년도 잘...


#고양노무사 #고양상공회의소 #고양시노무사 #일산노무사 #장항동노무사 #고양시의회의장 #고양시의회의장상 #기업인의밤행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원문링크 : [사무소 소식] 대외표창 : 노무사 이학주 사무소 (고양노무사, 고양시 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