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인터뷰] 2023.12.15. 궁금한 이야기 Y 출연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방송 인터뷰] 2023.12.15. 궁금한 이야기 Y 출연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송에 출연했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출처 : SBS 궁금한 이야기 Y 제665회 (2023.12.15. 방송분) 이번에 출연하게 된 방송은 바로 SBS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방영하는 "궁금한 이야기 Y"인데요. 사실 작년에도 비슷한 시기에 해당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고, 당시에는 해고와 관련한 분쟁에 대한 전문가 인터뷰로 잠깐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지난 주 방송은 "아들의 죽음에 숨겨진 비밀 - 29세 굴착기 기사, 노치목 사망사건"이라는 제목이었고, 작가님으로부터 연락을 받아서 이번 방송분에 대해서 공인노무사로서의 생각이나 의견에 대해서 인터뷰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인터뷰한 부분 중 핵심이 되는 부분은 (1) 건설현장에서 왜 공상처리를 하려는 경우가 많은지에 대한 내용, (2) 그리고 이번 사건에서 왜 회사 측에서 근로계약서 상 임금(일당)을 적게 기재했는지에 대한 ...


#고양노무사 #장기동노무사 #일산노무사 #이학주노무사 #산재사망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산업재해 #사우동노무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시노무사 #김포노무사 #궁금한이야기Y #파주노무사

원문링크 : [방송 인터뷰] 2023.12.15. 궁금한 이야기 Y 출연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