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안내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고용노동부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안내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고용노동부는 불법, 부당한 관행 개선을 통한 노사법치주의 확립을 위하여 2023년 1월 26일(목)부터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고용노동부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과 관련한 소식입니다. 고용노동부는 현장의 불법, 부당한 관행 개선을 위한 본격적인 첫 행보로,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일선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감독관(고용노동부 공무원, 사법경찰관 지위)들과 간담회를 열고 불법, 부당한 관행 개선을 위한 의견 청취하기도 하였습니다. [신고센터 운영 목적 및 신고방법] 이번 고용노동부의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계획에 따르면, 지난 1월 26일(목)부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내에 신고센터를 개설, 운영한다고 발표했으며, 그동안 사업장과 노동조합 내부에서 은밀하게 이루어져 온 각종 불법, 부당 행위에 대하여 근로자와 조합...


#고양노무사 #불법부당노사관행 #온리인노사부조리신고센터 #운정노무사 #일산노무사 #직장내성희롱신고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포괄임금오남용 #부당노동행위신고 #노사부조리신고센터 #노사법치주의 #고용노동부 #고용상성차별신고 #고정OT오남용 #교하노무사 #금촌노무사 #김포노무사 #노무사상담 #노무사이학주사무소 #포괄임금제

원문링크 : 고용노동부 온라인 노사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안내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