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노무관리] 채용에서 퇴직까지 필수 노동법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핵심노무관리] 채용에서 퇴직까지 필수 노동법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은 일요서울 신문사에 매주 기고하고 있는 "이학주 노무사의 핵심노무관리" 기사자료로 "채용에서 퇴직까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노동법"을 주제로 특별히 기고한 글입니다. 제가 일요서울 신문사에 '핵심노무관리'라는 주제로 다양한 글을 작성해서 기고하고 있는데요. 2017년 9월부터 기고해서 햇수로는 만 6년이 되어가고, 이번에 기고했던 회차가 300차여서 그 기념으로 근로자를 채용하기 위한 채용공고 단계부터 퇴직 이후 실업급여를 받는 단계까지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노동관계법령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기고해 보았습니다. [300회 특집] 채용에서 퇴직까지 알아야 할 필수 노동법 - 일요서울i [일요서울] 회사가 직원을 채용해 마지막으로 퇴직하는 시점까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노동 관련 이슈가 무엇이 있는지를 전반적으로 살펴본다. 사업주가 지켜야 할 기초적인 내용은 물론 근로자가 보장받을 수 ... www.il...


#고양노무사 #파주노무사 #채용에서퇴직까지 #장기동노무사 #일요서울 #일산노무사 #이학주노무사 #사우동노무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노동법 #노동관계법 #김포시노무사 #김포노무사 #핵심노무관리

원문링크 : [핵심노무관리] 채용에서 퇴직까지 필수 노동법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