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되는 중(Fatherhood) (2021) : 무엇이 자식을 위한 최선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아빠가 되는 중(Fatherhood) (2021) : 무엇이 자식을 위한 최선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아빠가 되는 중(Fatherhood)이 2021년 6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아내를 잃은 남편이 아이를 혼자 키우기 위해 고생하는 줄거리임을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뻔한 이야기와, 익숙한 배우의 조합에서 어떤 새로움이 있을까 싶어 별 기대감 없이 본 아빠가 되는 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를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내 리지를 잃은 남편 맷은 장모와 어머니의 불안감 속에서 홀로 딸 매디를 키우겠노라 선언합니다. 하지만 딸을 혼자 키우기는 쉽지 않습니다. 의혹, 불안함, 두통, 그리고 끝이 보이지 않는 더러운 기저귀의 향연. 그 안에서 맷은 사랑하는..........

아빠가 되는 중(Fatherhood) (2021) : 무엇이 자식을 위한 최선인지는 아무도 모른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빠가 되는 중(Fatherhood) (2021) : 무엇이 자식을 위한 최선인지는 아무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