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교육연구소] 칼럼 184_추석 명절 여야 지도부의 방미 외유 (2021.09.20)


[민중교육연구소] 칼럼 184_추석 명절 여야 지도부의 방미 외유 (2021.09.20)

민중교육연구소 이의엽 소장님은 매주 월요일마다 칼럼을 발표합니다. 시대가 바뀌고 있는 역사적인 대전환기에 학습은 기본입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꾸준히 공부해야 합니다. 시야가 좁은 사람은 멀리 볼 줄 모르고 가까이 보이는 것을 과대평가한다. 반대로 시야가 넓다는 것은 바로 눈앞의 것에 갇히지 않고 그 너머를 볼 줄 안다는 뜻이다. 가다머, <진리와 방법> 추석 명절 여야 지도부의 방미 외유 이의엽 민중교육연구소 소장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입니다. 명절에 정치인들은 으레 민심을 듣는다고 명절 인사를 다니는 행사를 하지요. 코로나19로 명절 분위기가 예전처럼 흥성거리지 않고 이동이 많이 줄었으나, 이번 추석에도 어김없이 대선 후보를 비롯한 정치인들은 서울역에서 귀성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드리고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등의 행사를 벌였습니다. 그런데 올 추석 연휴의 이례적인 풍경은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하여 여야 지도부가 대거 미국을 방문한다는 점입니다. 문 대통령은 유엔총회 참석차...


#국민의힘 #추석 #임대주택 #유럽 #사회주택 #방미 #민중교육연구소 #민주당 #민심 #문재인 #독일 #친미사대

원문링크 : [민중교육연구소] 칼럼 184_추석 명절 여야 지도부의 방미 외유 (202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