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작가 권호영 : 기록 브랜딩 온라인강의 4회 후기 (용인 상현도서관, 남사도서관, 수원 화서다산도서관 강연 기록)


여행작가 권호영 : 기록 브랜딩 온라인강의 4회 후기 (용인 상현도서관, 남사도서관, 수원 화서다산도서관 강연 기록)

여행작가 권호영 도서관에서 온라인 줌 강의로 기록강의도 진행하고 있어요. 기록에만 중점을 둘 경우에는 글쓰기 기록과 책 출간, SNS 기록, 영상 기록 등을 중심으로 약 3회차 정도 진행하고 있고_ 블로그 기록과 카카오 브런치 기록 등 기록과 브랜딩과 마케팅을 함께 중점적으로 할 땐 최소 4회차로 진행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기록만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다가 점점 블로그 기록과 브랜딩에 대해서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더 좋아해주셔서 범위를 넓히게 되었답니다. 강의 정보를 다 보여드리지는 않지만, 이런 강의를 하고 있었다 하는 강의 후기를 매번 다 남기지 못해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늦더라도 틈틈이 후기를 올려보려고 노력중이에요. 강의 내용은 할 때 마다 업그레이드하여 최신정보 반영 약 20-30명의 수강생분들이 온라인강의를 듣는데, 대부분은 카메라를 끄시고, 한 3-5명 정도가 카메라를 켜주세요.ㅎㅎ 카메라를 켜주시면 얼굴이나 표정이 보여서 제게 더 도움이 되긴 하지만, 제 강의는 큰 상...


#권호영 #줌강의 #온라인강의 #블로그강의 #도서관강의 #도서관강연 #기록브랜딩 #기록강의 #기록강연 #한달만에블로그일방문자수1000명만들기

원문링크 : 여행작가 권호영 : 기록 브랜딩 온라인강의 4회 후기 (용인 상현도서관, 남사도서관, 수원 화서다산도서관 강연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