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린 10월 둘째 주 일상기록 블로그 (나의작은여행, 쁘띠세렌, 독서모임, 스페인책방과 폴인)


에린 10월 둘째 주 일상기록 블로그 (나의작은여행, 쁘띠세렌, 독서모임, 스페인책방과 폴인)

수요일이 되어서야 남겨보는 지난 일상기록 블로그 지난주 기록도 있지만, 미처 하지 못한 지난 기록도 약간분 첨부했어요. ε 각각 포스팅 하려고 하는 키워드도 있는데 매일 '꼭 해야 하는' 포스팅이 생기고 포스팅도 마음대로 '하고 싶은 것만 할 수 없으니' 꼭 하고 싶은 주제는, 해야하는 것들에 밀리곤 해요. 힝~ 평소 소개하고 싶었던 것들, 일상 속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도 함께 소개해보는 일상블로그 기록 이어갈게요! 나의 작은 여행 블로그 인스타 소개 나의작은여행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마켓으로 옷이나 패션소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예요. 제가 블로그로 발견, 인친이 되며 나의작은여행 대표님의 센스에 감탄하곤 하는데요, 겨울 아이슬란드에서 쓰려고, 나의 작은 여행에서 구매한 모자 베른 울 가디건 제가 입고 있는 청록색 가디건은 작년 나의작은여행 마켓에서 구매한거예요. 우리 독서모임 멤버들과 크리스마스 파티할 때 입었는데 요리조리 잘 입기에 이뻐요. 나의작은여행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


#나의작은여행 #독서모임 #쁘띠세렌 #일상기록 #일상블로그 #주간일기 #크눌프

원문링크 : 에린 10월 둘째 주 일상기록 블로그 (나의작은여행, 쁘띠세렌, 독서모임, 스페인책방과 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