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불화 사과 입장문 "형들 말 잘 따랐어야했는데, 팬분들께 죄송.."


이강인 불화 사과 입장문 "형들 말 잘 따랐어야했는데, 팬분들께 죄송.."

축구 선수 이강인은 14일(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손흥민 선수와 언쟁을 벌였다는 기사가 연속 보도됐다."며 "언제나 대표팀을 응원해주는 축구 팬들에게 큰 실망을 끼쳐 죄송하다." 라고 밝혔는데요.. 추가로 이강인은 " 축구 팬들이 저에게 보내주는 관심과 기대를 잘 알고 있고, 앞으로 형들을 도와, 더 좋은 선수,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지난 7일 요르단과의 아시안텁 준결승전에서 0-2 완패를 당하고, 유효슈팅 0개를 기록하면서 국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는데 요르단과의 경기 전, 이강인 등 대표팀 젊은 선수들이 저녁식사를 마친 후 탁구를 치는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해 축구선수 손흥민은 이강인 등에게 탁구를 그만 하라고 말했지만 이들은 말을 듣지 않았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이강인의 멱살을 잡고, 이강인은 손흥민에게 주먹을 휘두르면서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이러한 갈등상황 이후에 고참 축구선수들...


#손흥민 #이강인 #이강인손흥민 #이강인손흥민불화 #클린스만 #클린스만경질

원문링크 : 이강인 불화 사과 입장문 "형들 말 잘 따랐어야했는데, 팬분들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