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툴, 두루두루 쓰는 인테리어 의자 실용적이고 아름다운!(feat.스툴365)


스툴, 두루두루 쓰는 인테리어 의자 실용적이고 아름다운!(feat.스툴365)

스툴, 두루두루 쓰는 인테리어 의자 개인적으로 가구 중에서는 의자를 가장 좋아합니다. 다른 가구 군에 비해 접근하기 쉬운 가격대와 크기 때문이구요. 의자는 예술작품의 역할을 하기도 하고, 두루두루 다용도로 쓰이는 기능적인 면이 정말 맘에 들어요. 의자를 제작하는 창작자로서는 의자를 만드는 재료에 제한적이지 않고, 디테일 하나에도 전혀 다른 기능을 추가하거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의자를 건축으로도 바라보는 거 같아요. 이 세상에는 정말 많은 의자가 존재해요, 작은 가구 단위의 '스툴'은 초보자가 입문하기도 좋은 가구 제작의 시작점이라고도 생각합니다. 몇 해 전에는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랩에서 스툴 프로젝트란 재미난 전시회도 열었었다죠.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365일간 스툴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하였는데, 꾸준함이 놀랍습니다. zerolab about press / graphic space exhibition product facebook 2013 zerol...


#가구인테리어 #작은집가구 #인테리어사진 #인테리어 #의자추천 #의자 #스툴추천 #스툴인테리어 #스툴365 #스툴 #무신사의자 #무브먼트랩 #독서의자 #캣타워

원문링크 : 스툴, 두루두루 쓰는 인테리어 의자 실용적이고 아름다운!(feat.스툴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