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기만 하는 무자일주 딸과 베풀기만 하는 무자일주 엄마-(무인성과 인성다자)


받기만 하는 무자일주 딸과 베풀기만 하는 무자일주 엄마-(무인성과 인성다자)

내 주위에 무자일주는 두명이다. 이 둘은 모녀인데, 둘의 인생이 참 비슷한 듯 다르다. 엄마는 미월 겁재격,딸은 사월 편인격이다 우선 무자 일주에 대해 알아보자 무자일주 무토는 큰 산을 의미하고 지상의 대지를 뜻한다. 만물을 키워내야 하는 아빠같은 대지로, 이상주의자들이 많아, 스케일이 보통 크다. 그들은 중도를 지키고,신중하고, 왠만해선 잘 움직이지 않는 무게감이 있다. 무자일주는 특히 보수적 중립을 지키는 사람이고, 일지 정재라 합리적이다. 손해 볼 행동을 하지 않아 인색한 기운이 있다. 무자일주는 무자식인 경우가 많은데, 생식기를 뜻하는 물을 무토로 극을 하는 상황이라 그렇다. 지지의 '자'는 어린 여자이고, 정재의 꾸준한 돈이다. 그래서 무자일주는 민둥산인 아주 큰산에 작은 계곡물이 흐르는 것으로도 표현하고, 사막의 오아시스라 하기도 한다. 이 돈은 태지라 횡재수가 있고 마르지 않는다. 그래서 돈복이 없지 않은 편이다. 끊이지 않는 돈이라 착실하면, 돈을 잘 벌수 있고, 사업...


#김혜수 #장동민 #자가면역카운셀러 #인성다자 #이동욱 #안중근의사 #사사병존 #별을따는별희 #박세리 #무토일간 #무자일주연예인 #무자일주여자 #무자일주 #무인성사주 #명리학 #류마힐러 #정우성

원문링크 : 받기만 하는 무자일주 딸과 베풀기만 하는 무자일주 엄마-(무인성과 인성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