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연희동 소품샵, 메이드 바이 방문하기 (홍대 소품샵, 연희동 소품샵, 연남동 소픔샵, 메이드바이)


홍대 연희동 소품샵, 메이드 바이 방문하기 (홍대 소품샵, 연희동 소품샵, 연남동 소픔샵, 메이드바이)

머리를 하기 위해 서울에 방문한 김에 근처 탐방하기! 든든하게 밥을 챙겨 먹은 뒤에 구경 차 패기롭게 들어갔다. 안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토존에 ‘미쳤다... 귀여워’라며 혼자 앓아대다가 본격 구경하기 시작함. 예쁜 엽서들도 그득그득하고, 귀염 뽀짝 한 스티커 & 마테도 많아서 넉넉하게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구경하기! 안쪽까지 들어가서 구경하는데, 새로운 공간도 무슨 선물처럼 ‘짜잔!!’ 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다. 이 공간 들어가기 전 왼쪽에 보면 노트류도 있는데, 사이즈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아서 하나 집어왔다.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작고 소중한 통장 잔고를 생각하며 스티커 2개와 노트 1권 샀는데 포장을 꼭 선물처럼 해줘서 이대로 친구한테 줘도 좋을 것 같은 느낌? 원래 이런 곳 가면 진짜 스티커 잔뜩 사 오는데 두 개만 샀다는 건 진짜 많은 인내심을 보였다는 것. 원래 마음에 드는 것들 전부 고르면 10만 원은 순삭 아닌가요...??? 노트는 A6 사이즈의 베이직 노트(4000...


#귀여운스티커 #홍대 #일기 #우쭈쭈 #연남동 #스티커구매 #스티커 #소품샵 #소품 #메이드바이 #다이어리 #그리드노트 #히히클럽

원문링크 : 홍대 연희동 소품샵, 메이드 바이 방문하기 (홍대 소품샵, 연희동 소품샵, 연남동 소픔샵, 메이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