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되면 탈색한 색깔로 머리가 자라야 하는 거 아닌지. 2달 만에 염색 Go!


이쯤 되면 탈색한 색깔로 머리가 자라야 하는 거 아닌지. 2달 만에 염색 Go!

톤다운은 하지만 블랙은 할 수 없어. 자신이 없어요, 염색 안할 자신이. 놀러간다고 한 염색이었는데 염색한 색깔도 슬슬 빛을 잃어가고 열심히 자라나고 있는 머리카락 덕분에 염색 하러 가기고 결정. 아니 솔직히 탈색 + 염색을 그렇게 하느라 그렇게 괴롭히는데 이쯤되면 탈색했을때의 색깔로 머리가 자라야 하는거 아닌가요..... 눈치 무엇...? 그래서 두달만에 염색을 위해 미용실 예약하고 서울로 Go 했다. 원래 사는 데는 지방이다보니 전날 올라갈까 당일 올라갈까 고민하다가 당일날 올라갔다. 5시 30분 경 일어나서 고속버스 타고 서울로 Go! 일찍 일어나기도 했어서 서울까지 가는 시간동안 숙면을 취했다. 요즘 일찍 일어나기 시도하고 있지만 9시에 일어나고 있거든여..... 5시 30분은 넘 빡세요 열심히 자고 일어나서 고속터미널역에서 미용실로 영차영차 갔당. 푸름헤어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0-3 3층 오랜만에 라고 하기엔 두달정도 만에 간거라 오랜만이라 하기엔 애매하지만 예약...


#연남동미용실 #염색 #염색맛집 #컬러맛집 #컬러염색 #톤다운염색 #투톤염색 #푸름헤어 #홍대미용실

원문링크 : 이쯤 되면 탈색한 색깔로 머리가 자라야 하는 거 아닌지. 2달 만에 염색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