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05 멘야산다이메에서 혼밥으로 라멘 먹고, 후식으로 와플대학에서 학식 먹기.


22.06.05 멘야산다이메에서 혼밥으로 라멘 먹고, 후식으로 와플대학에서 학식 먹기.

공연 보는걸 좋아하다보니 혜화에 자주가게 되고, 뭔가 새로운거 없나? 하고 여기저기 뽈뽈 거리며 다니다가 발견한 라멘집. 멘야산다이메. 들어가는데 일본어로 인사 해 주셔서 '앗... 나 한국어도 겨우 하는데....' 했었는데 다행이 인사만 일어로 해주신듯 했다. 공연 끝나고 저녁시간이다 보니 사람이 있긴 했었음.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주 메뉴는 라멘이었음. 그중에서 나는 쿠로라멘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토핑으로 달걀이나, 고기, 숙주 같은걸 추가로 더 주문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숙주나물 같은건 푹 삶은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적당히 삶아져 있어서 아삭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었다. 뭐 이건 사람마다 취향 이니까 Pass! 짜다거나 하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음. 개인적으로는 so so 했음. 근데 여기는 숟가락? 같은게 진짜 신기 했음. 보통은 일반 수저 이거나 사진에서 처럼 우동 가게나 분식집 같은데서 자주 보던 숟가락은 아니였음! (홍보 하는건 절대 아님. 이런 숟가락...


#대학로 #혜화 #쿠로라멘 #일상 #와플대학 #와플 #명문대 #멘야산다이메 #망고생과일주스 #맛있는거뿌시기 #라멘 #딸기와플 #혼밥

원문링크 : 22.06.05 멘야산다이메에서 혼밥으로 라멘 먹고, 후식으로 와플대학에서 학식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