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역 안국점 2곳. 웨이팅 할 가치가 있을까?


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역 안국점 2곳. 웨이팅 할 가치가 있을까?

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역 안국점 2곳. 웨이팅 할 가치가 있을까? <출처> 푸기 [PUGI] YouTube 12월 경 서울의 핫 플레이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을 방문했습니다. 웨이팅 필수... 13:30 갔는데 매장 식사 테이블링 2시간 대기 무려 190팀이 대기하고 있는 상황. 간신히 매장 입장 후 오후 4시경 베이글 다 털리고 있음. 제일 먹고 싶었던 포테이토 치즈베이글 품절. 직원에게 물어보니 일부 상품들은 채워지나 포테이토 치즈베이글은 당일 완판된다면 재고 없음. 아쉽긴 하나 다른 베이글들은 살아있어서 다행. 쪽파 프레첼 B 블루베리 B 토마토 바질 B 브릭 레인 포테이토 베이컨 샌드위치 제일 기대되는 런베뮤 시그니처. 브릭 레인(Brick Lane) 보기만 해도 든든한 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오랜 공복 상태라서 가장 든든하게 배 채워줄 녀석. 시그니처 메뉴에 꿀 뿌리기(아ㅠㅠ) 주의사항 빵이 식어도 데워주지 않습니다. 빵이 식었는데 이 정도 맛이면 갓 나온 ...


#런던베이글뮤지엄 #런던베이글안국점 #런베뮤

원문링크 : 서울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역 안국점 2곳. 웨이팅 할 가치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