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찌온(Kaution, 임대보증금) 대신 소액의 연간 보험료로 독일 생활 시작의 부담을 줄여보세요. #핀티바 임대보증금 보장 2022 ver.


카우찌온(Kaution, 임대보증금) 대신 소액의 연간 보험료로 독일 생활 시작의 부담을 줄여보세요. #핀티바 임대보증금 보장 2022 ver.

카우찌온(Kaution, 임대보증금)이 무엇인가요? 독일에서 월세로 집을 구했을 때 미테(Miete, 월세) 뿐만 아니라 최대 세 달치의 미테를 카우찌온(Kaution, 임대보증금)을 집주인에게 내야합니다. 한국에서 월세로 지낼 경우 보증금 00만원, 월세 00만원 인 것처럼, 독일에서도 임대보증금을 내야합니다. 다행인 것은 한국에 비해서 임대보증금이 훨씬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독일에서 임대보증금 비용은 일반적으로 임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이 비용은 집주인이 모든 임대 부채 또는 손해 배상 청구를 청구하는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독일 생활 처음에는 월세, 어학원비용, 정착비용 등 다양한 곳에 비용이 들어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핀티바의 임대보증금 보장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며, 더 이상 독일에서 임대보증금을 전액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연 소정의 금액을 보험으로 지불하며 목돈을 저축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핀티바의 임대보증금 보장 서비스란? 임대보증금 보장 서비스는...


#FeelsLikeHome #독일핀티바 #독일카우찌온 #독일집구하는방법 #독일임대보증금 #독일임대 #독일유학준비 #독일유학 #독일에서집구하기 #독일보험 #독일보증금 #독일미테 #fintiba #카우찌온

원문링크 : 카우찌온(Kaution, 임대보증금) 대신 소액의 연간 보험료로 독일 생활 시작의 부담을 줄여보세요. #핀티바 임대보증금 보장 2022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