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rae Life] 나에게는 시골 아낙네의 DNA가 흐른다 (feat. 고구마순)


[Gurae Life] 나에게는 시골 아낙네의 DNA가 흐른다 (feat. 고구마순)

구례군 귀농귀촌지원센터 전라남도 구례군 용방면 용방로 320 구례군 체류형농업창업지원센터 옥수수 별로 안 좋아해서 조금만 심으려고 해. 네, 구례 일년살이 시작하고 귀촌지원센터의 텃밭에 옥수수 씨앗을 심으면서 그런 헛소리를 했더랬죠. 갓 수확한 옥수수를 바로 그 자리에서 삶아 드셔 보셨나요? 이제는 밥 먹고도 간식으로 앉은 자리에서 3 ~ 4개쯤은 우습지도 않아요. 수확 후 갓 삶은 옥수수는 칼로리 제로!! 언제 다 먹었대? 한동안 간간이 내리던 비와 서울 지인분들이 연달아 구례를 찾아 주셔서 텃밭 관리를 거의 못했어요. 구름 보니 심상치 않네... 비 오기 전에, 그리고 내일은 센터 건조기를 일괄적으로 돌린다니 오늘은 본업에 충실해야겠어요. 서울은 물난리인데 구례는 구름만 잔뜩 하아, 경치 너무 좋다. 지리산 노고단 뷰를 자랑하는 센터 고구마밭 이주 전쯤 한번 작업을 했었는데도 고구마순이 너무 많아요. 무성한 고구마밭 약 일도 안 쳤더니 잎에 구멍이 뽕뽕! 완전 유기농 친환경 난리...


#Gurae #주간일기챌린지 #옥수수 #여름제철작물 #귀촌지원센터 #귀촌일상 #구례일상 #구례날씨 #구례 #고양이 #고구마순삶기 #고구마순 #중독성쩌는시골일

원문링크 : [Gurae Life] 나에게는 시골 아낙네의 DNA가 흐른다 (feat. 고구마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