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기본 카메라의 성능을 몇 단계 올려주는 도구: 카메라 셔터 그립 (+과거의 이상한 아이폰 악세사리들)


아이폰 기본 카메라의 성능을 몇 단계 올려주는 도구: 카메라 셔터 그립 (+과거의 이상한 아이폰 악세사리들)

처음 아이폰을 구매한 게 9년 전 아이폰 4s였습니다. 그전까지만 해도 어디를 여행가거나 할 때면 손에 관광용 지도를 항상 쥐고 다녀야 했는데, 휴대폰에서 네이버가 열린다는 건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아이폰에 부착할 수 있는 수많은(이상한) 액세서리도 놀라웠습니다. 아이폰으로는 안 되는 게 없다고 생각했죠. 아이폰4에 쿼티 자판을 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케이스(당시에 실제로 팔았다) 지금도 인기 있는 DXO One 카메라. 1인치 렌즈가 담긴 카메라를 라이트닝 단자에 연결하면 스마트폰을 뷰파인더로 볼 수 있음 아이폰으로 방사선을 체크할 수 있는 액세서리 그저 놀라울 따름 아무튼 아이폰의 이런 무궁무진함(?)은 휴대폰 액세서리에 대한 인식을 바꿔줬습니다. 이후로 계속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액세서리는 결국 순정만 못하다는 결론이 나게 되었지만요. 아이폰의 카메라 성능이 월등히 좋아지면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찍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손떨림을 막지 못해 잔뜩 흔들려...


#셔터그립 #스마트폰카메라 #스마트폰카메라그립 #아이폰11 #아이폰악세사리 #아이폰카메라 #울란지 #카메라그립 #캡그립

원문링크 : 아이폰 기본 카메라의 성능을 몇 단계 올려주는 도구: 카메라 셔터 그립 (+과거의 이상한 아이폰 악세사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