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끝판왕 반바지?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하프 타이즈(숏타이즈) 구매 후기(DA1430-010)


달리기 끝판왕 반바지?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하프 타이즈(숏타이즈) 구매 후기(DA1430-010)

2018년 9월, 처음으로 달리기를 시작했다. 당시부터 미니멀리스트가 되고자 했던 나는 최대한 옷을 사는 것을 줄여왔는데, 이상하게도 운동복은 계속 사고 싶어졌다. 아마 일상복을 사지 않는 만큼의 구매 욕구가 운동복에 폭발했는지도 모르겠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운동복은 나이키 긴팔 티셔츠 3벌, 반팔 4벌(2벌은 대회 상품으로 받음), 민소매 싱글렛 3벌, 그리고 바지 2벌이다. 줄이긴 해야 할 텐데, 러닝이라는 취미 자체가 웬만한 의지로는 집밖으로 나가기가 어려우니 옷에 대한 선택권이라도 있어야 좀 나가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운동복과 운동화를 계속 살 수밖에 없는 듯 싶다. 아무튼 미니멀하지 않은 취미 중 그나마 미니멀했던 부위는 바지였다. 나이키 챌린저 5인치 쇼츠 두 벌로 4년을 보냈으니, 이제는 뭔가를 추가할 때가 됐다는 계시를 받았다. 그 계시는 다름 아닌 지름신의 모략이겠지만... 그리하여 구매한 것이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하프 타이즈, 정식 명칭은 Nike AeroS...


#nike #타이즈 #추천 #에어로스위프트 #마라톤 #러닝화 #러닝복 #러닝 #달리기타이즈 #달리기 #나이키 #running #하프타이즈

원문링크 : 달리기 끝판왕 반바지?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하프 타이즈(숏타이즈) 구매 후기(DA143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