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씨 질문]다가오는 3월, 설레는 봄날~ 봄이여 오라!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블로그씨 질문]다가오는 3월, 설레는 봄날~ 봄이여 오라!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From, 블로그씨 다가오는 3월, 설레는 봄날~ 봄이여 오라!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꽃이에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은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고 꽃망울이 맺히고 나아가서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생기가 넘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꽃망울을 터트릴 즈음에 아이랑 같이 들뜨고 신나는 마음으로 동네 꽃구경을 갑니다. 벚꽃명소가 아니지만 동네에서 만개한 꽃들을 핸드폰 카메라로 무심하게 찍어도 이쁜 꽃들은 작품처럼 사진에 담겨집니다. 막 피어나기 시작한 벚꽃과 꽃봉오리들 연핑크로 물든 꽃 순백의 벚꽃 바라만 봐도 너무 예쁘고 설레게 되요. 벚꽃도 종류가 여러가지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파란 하늘과 이쁜 벚꽃의 조화로움 샛노란 개나리꽃도 너무 이쁘고 상큼해요. 꽃이름은 모르지만 작고 촘촘하게 피었는데 너무 귀엽고 이뻐요. 백지처럼 하얀 꽃 동네에서 가장 큰 벚꽃나무 동네사람들이 사랑하는 포토존이에요. 해마다 봄이 오면 똑같은 꽃을 구경하지만 1년간의 기다림끝에 다시 반갑고...


#3월벚꽃 #꽃구경 #벚꽃 #봄꽃

원문링크 : [블로그씨 질문]다가오는 3월, 설레는 봄날~ 봄이여 오라!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