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융프라우, 묀히, 아이거 파노라마뷰 하이킹(Männlichen - Kleine Scheidegg)


스위스 융프라우, 묀히, 아이거 파노라마뷰 하이킹(Männlichen - Kleine Scheidegg)

그린델발트 터미널(Grindelwald Terminal)에서 케이블카(20분 소요)를 타고 한 번에 멘리헨(Mannlichen)에 오를 수 있다. 알프스 하이디가 뛰어놀 것만 같은 풍경을 감상하며 올라가는 길, 너무 예쁨!! 33번 하이킹 코스 멘리헨(Männlichen)-클라이네 샤이덱(Kleine Scheidegg) / 거리 4.4km / 소요시간 1시간 20분 드넓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고전적 하이킹. 단순하고 짧지만 정면으로 융프라우 3봉을 볼 수 있다. 아이거(Eiger), 묀히(Mönch) 그리고 융프라우(Jungfrau)의 독특한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충분하다. 스위스 관광청 분명 케이블카에선 맑았던 하늘이 올라와보니 구름 한가득~ 다음 날은 아주 맑음:) 이날 구름에 가려져 보지 못했던 융프라우를 실컷 감상했다. 멀리 인터라켄의 호수까지 보이는 전망 영상으로 감상해 봐요:) 대치 중인 귀염뽀짝 소들! 자유롭게 크는 소들 덕분에 스위스 유제품이 맛있는 것 같은?! 클라이네...


#33번코스 #스위스커플스냅 #스위스케이블카 #스위스트레킹 #스위스하이킹 #아이거 #아이거글레처 #예쁨주의 #융프라우 #커플경량패딩 #커플룩 #클라이네샤이덱 #텐트밖은스위스 #텐트밖은유럽 #스위스캠핑여행 #스위스여행 #33번하이킹 #걷기좋은트레킹코스 #걷기좋은하이킹코스 #귀염뽀짝 #그린델발트 #그림같은곳 #동화같은나라스위스 #멘리헨 #묀히 #스위스 #스위스곤돌라 #스위스산악열차 #스위스스냅사진 #파노라마뷰

원문링크 : 스위스 융프라우, 묀히, 아이거 파노라마뷰 하이킹(Männlichen - Kleine Scheide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