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직접 만든 층간소음 매트, 아이를 해치는 유해물질은 이제 구매하지 마세요.


엄마가 직접 만든 층간소음 매트, 아이를 해치는 유해물질은 이제 구매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국내 최초, 오직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매트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아이의 건강하고 안전한 하루를 소망하던, 한 엄마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층간소음 매트의 위험성”을 공유하고, 믿을 수 있는 소재로, 우리 아이가 쓸 수 있는 제품을 “직접 만든 엄마”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이제 막 유치원을 다니기 시작한 한 딸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충격 완화와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 하나쯤은 "층간소음매트"를 구입한 경험이 있을 거예요. 그런데 육아 필수템인 매트, 사실은 '생식독성물질'과 '환경호르몬'이 가득한 제품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설마 어린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데 위험하게 만들었겠어? KC인증마크, 각종 안전 기준 수치 등.. 안전한 걸 다 확인했는데 안좋다고 해도 조금이겠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무슨 매트 하나를 사는데 성분까지 따지냐”, “극성이다...



원문링크 : 엄마가 직접 만든 층간소음 매트, 아이를 해치는 유해물질은 이제 구매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