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구 빅 히트) - 위버스, BTS 등 STOP을 모르는 전진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분석해봅시다!!


하이브(구 빅 히트) - 위버스, BTS 등 STOP을 모르는 전진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분석해봅시다!!

여러분 공부해서 남주는 블로거 네오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제 수익을 자랑하고 싶네요 ㅎㅎㅎㅎ 아래 글을 봐주세용 ㅎㅎㅎ 신난다 재미난다!! https://blog.naver.com/fpdls142/222336678671 제가 말했죠. 분명히 오른다고, 공매도였을 때 HMM이 많이 떨어졌었습니다. 한 35,000원까지 떨어졌었습니다. 사실 저는 저가에서 매수하고 싶어서 조금 더 떨어지 길을 원했죠, 이틀 뒤 다시 빨간 봉이 보이길래 매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참 많이 올랐네요. (위 보시면 약 13%의 수익(작지만 소듕해) 만들었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보시면 제가 분석했던 생각들이 이번 차트에 반영된 게 참 주린이 입장에서는 신기하기도 했고,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하이브(구 빅 히트) - 위버스, BTS 등 STOP을 모르는 전진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분석해봅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하이브(구 빅 히트) - 위버스, BTS 등 STOP을 모르는 전진형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분석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