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 하이브 주가 급락... 앞으로의 전망은?(ft.BTS 잠정활동 중단)


엔터주 하이브 주가 급락... 앞으로의 전망은?(ft.BTS 잠정활동 중단)

We Believe in Music - HIVE 음악을 믿는다? 대중은 돈을 믿지않나..? 지난 상장과 동시에 엔터주를 아주 핫하게 달구었던 하이브 HIVE(352820)는 시총 약 5조 7000억(6/16기준) 규뮤의 대형 엔터주식이다. 대표자(의장)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이다. 참고로 엔터테인먼트 동종업계 시총은 에스엠 1.6조, YG 0.9조, JYP 1.9조이다..하이브 HIVE는 성장기대감이 반영되어 동종사 대비 월등한 시총 규모를 보인다. 출처 : HIVE 공식사이트 BTS와 함께한 방시혁 의장 HIVE 기업개요 및 현황 응? 엔터사업만 하는게 아니었어? 하이브 HIVE : 국위선양중인 BTS 소속사 하이브의 사업부문은 레이블부문(엔터테인먼트 업무) + 솔루션부문(음악기반 솔루션 사업 다각화) +플랫폼 사업 및 NFT, 게임 등 으로 구성되어 동종 경쟁사 대비 성장주의 느낌이 강하다. 레이블부문에서 BTS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나도 크기에 신규 아티스트 육성 및 타...


#BTS #하이브주가 #하이브 #재테크몬 #엔터테인먼트 #엔터주 #방탄활동중단 #방탄소년단 #방시혁 #르세라핌 #하이브주가급락

원문링크 : 엔터주 하이브 주가 급락... 앞으로의 전망은?(ft.BTS 잠정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