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주매매거래, 함부로 달려들면 안됩니다! (주식세력의 프로그램 매매 이유)


단주매매거래, 함부로 달려들면 안됩니다! (주식세력의 프로그램 매매 이유)

깜빡거리는 호가창 저게 뭐야? 재테크몬은 주식시장을 들여다볼때, 관심 카테고리를 나누어 여러 종목들을 한눈에 본다. 여러 종목들 사이에서 과연 어떤 종목이 눈에 띌까? 숫자를 깜빡거리며 지속적인 등락을 보이는 주식이 가장 눈에 많이 들어온다. 이런 생각을 하는게 나만 있는 것은 아닌가보다. 이렇게 주식이 깜빡 거리게되면, 개미투자자들은 '아~ 주식이 오르려고 꿈틀거리는 구나'라고 생각하고, 한번 더 관심을 갖게된다. 이렇게 주식을 깜빡거리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아래 25,050원 퓨런티어를 예로들어 보겠다. 퓨런티어를 눈에 띄게 만들기 위해선 25,100원에 한주를 사고 25,050원에 한주를 파는 것을 지속하면 된다. 이렇게 1주(단주) 또는 3주 5주 씩 작은 단위로 지속적으로 매매를 반복하는 것을 단주매매라고 한다. 수기로 이런 속도를 내기란 불가능해서 프로그램 매매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들이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일반적인 개미투자자에겐 이렇게 매...


#1주매매 #세력호가창 #세력물량털이 #세력매매 #단주프로그램매매 #단주매매호가창 #단주매매호가 #단주매매세력 #단주매매 #프로그램매매

원문링크 : 단주매매거래, 함부로 달려들면 안됩니다! (주식세력의 프로그램 매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