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사이드의 스페이번 10년 Speyburn 10 트레이더스 위스키 추천 하이볼로 먹기 좋아요.


스페이사이드의 스페이번 10년 Speyburn 10 트레이더스 위스키 추천 하이볼로 먹기 좋아요.

스페이번(Speyburn) 10년은 추천을 받아 구매하였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스페이 사이드 싱글몰트위스키가 4만 원대 가격대여서 일단 구매해서 맛을 보자는 생각이었다. 스페이번 10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가격이 45,980원이며, 롯데마트는 6만 원 때, 데일리 샷에서 검색해 보면 최저가가 50,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그래서 구매 계획이 있으다면, 연중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구매하는 게 좋다. 스페이번(Speyburn)에서 Spey는 스페이사이드강에서 Burn은 게일어로 맑은 강을 의미한다. 즉 스페이의 맑은강이라고 이해하면 된다. 1897년에 유명한 건축가 찰스도이그가 설계하여, 스코틀랜드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히는 증류소라고 한다. 그리고 그만큼 풍경도 아름답다. 스페이번 증류소는 스페이강 지류인 그랜트 번의 피트가 약간 섞인 물과 피트 처리되지 않은 몰트 보리를 이용하여 전통적인 생산방식으로 위스키를 제조한다. 스페이번 증류소 스페이...


#스카치위스키 #스페이번10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 #이마트트레이더스위스키

원문링크 : 스페이사이드의 스페이번 10년 Speyburn 10 트레이더스 위스키 추천 하이볼로 먹기 좋아요.